본문 바로가기

Shoes

나이키 조던 1 로우 다크 마리나 블루 구매후기 및 실물리뷰!(ft.KREAM)

 맨날 드로우에 당첨된 👟신발들만 판매를 하다가 한 번 구매도 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

가격이 괜찮은 녀석으로 찾던 중 아~주 맘에 드는 녀석이 생겨서 덥석!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바로 이 녀석입니다~

정확한 이름은 Nike (W)Jordan 1 Low White dark Marina Blue입니다.

특이하게 이름에 "White" 와 "Dark"가 같이 들어가네요!

국내 출시일은 22년 3월 20일에 출시된 1달이 조금 넘은 모델입니다.

사진만 보면 파스텔 블루컬러에 검정색 한 방울 넣은 듯한? 느낌이라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잠깐의 고민 끝에 구매 결정!

왠만하면 솔드아웃에 있는 14,000포인트 쓰고 싶어서 대기를 탔지만 ㅠㅠ

크림에서 더 싼 가격에 카드할인까지 받아서 228,285원에 구매했습니다!

급하게 받을 필요는 딱히 없어서 빠른배송은 안하고 일반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일반배송은 5~7일 정도 걸린다고 하던데 저는 거래체결 당일포함해서 문앞에 배송받는 날까지

합쳐서 딱 5일 걸렸습니다. KREAM은 포인트 적립을 안 해주네요ㅠㅠ

솔드아웃은 구매, 판매 다 해주던데 ㅠㅠ


각설하고 이제 바로 실물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빳빳한 크림 택배상자를 열어보면~! KREAM이라고 써져 있는 공기구멍도 큰 충전재로 싸여진 포장!

저는 맨날 집에 굴러다니는 충전재에 쓰다 남은 널부러져 있는 택배상자에 보냈었는데 ㅋㅋ

포장부터 뭔가 다른 느낌!

택배상자에서 꺼내 보면 흰색 신발박스에 금색 점프맨 로고가 똭!

뒷면에도 금색으로 문구랑 로고가 여러 개 박혀있네요.

나이키 신발박스는 라인마다 디자인도 다르고 협업 제품은 신발 박스에서도 그 흔적을 찾아볼 수 있어서

볼 때마다 새로운 느낌입니다! 확실히 보는 재미가 있어요!

그리고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상자에 비닐포장까지 되어 있더라구요!

아마 KREAM에서 비닐을 씌우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면 흰색 종이에 꽁꽁싸맨 포장에 검수인증서가 같이 들어 있습니다.

검수인증서랑 같이 KREAM스티커가 두개 들어 있어서 노트북 같은 데 붙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조던" 제품이라고 박스 아래 깔아놓은 종이에도 모노그램 느낌으로 금색의 "23"을 적어 놓았네요!

베일을 벗겨 낸 후 드러내는 자태... 사진에서 보이시겠지만, KREAM에서 봤을 때랑은 느낌이 조금 다릅니다.

KREAM에는 파스텔 블루에 검정색 한 방울 떨어 뜨린 느낌이라면 

실물로 봤을 때는 약간 진한 블루 컬러에 검정색 한 방울 떨어 뜨린 느낌입니다...

신발에 사용된 컬러는 딱 흰색과 파란색만 사용된 실패하기 힘든 컬러 조합!

디테일을 좀 더 살펴보면 깔창과 텅(혀)부분의 점프맨도 깔맞춤으로 블루컬러로 되어 있고 블루 스우시!

뒤쪽의 힐탭과 백카운터, 앞족의 토캡까지 블루컬러로 처리되었네요!

슈레이스, 신발끈, 구멍 송송 뚫린 뱀프,인솔~아웃솔까지 화이트 컬러!

심플하게 두 컬러로만 되어 있는 게 되게 맘에 듭니다!

컬러에 대해서 좀 더 디테일하게 비교해보면 비슷한 제품인 

"Jordan 1 Retro High OG Dark Marina Blue" 이 모델과 비교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모델도 "Dakr Marina Blue" 로 이름이 비슷한데 컬러 조합이 조금 다릅니다.

두 제품모두 사용된 블루는 같은 블루이지 않을까 싶은데

"Jordan 1 Retro High OG Dark Marina Blue" 모델은 

블랙 컬러랑 블루컬러를 조합했기 때문에 아래 블루가 더 어두워 보이는 느낌이 들고

제가 구매한 "White Dark Marina Blue"는 화이트 컬러랑 조합해서

좀 더 블루컬러가 더 밝은 인상을 주는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화이트와 블루의 조합에 한 표를 주고 싶네요!


사이즈 추천을 해보자면...!

저는 270사이즈를 구매했고 1업 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1업 해서 구매하길 잘 한 것 같아요!

제가 뉴발 993 우먼스 265사이즈를 아주 편하게 신고 있는데 이 녀석은 1업을 했는데도

크다는 느낌은 별로 안들더라구요!

(1.5업을 한 번 도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꽉끈을 하려고 좀 크게 산 것도 있는데 이미 꽊 조여져서 배송이 된 건지 

잘 쪼여지지가 않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요렇게 이쁘게 잘 묶이네요!! 만족만족


마지막으로 실착후기입니다...!

제품이 Low제품이기는 하지만... 컨버스 로우처럼 아예 뒤쪽 힐탭이 낮은 느낌은 아니더라구요!

약간 애매하게 복숭아뼈 위로 올라오는 느낌?.. 이랄까...?

그러니까 너무 큰 사이즈로 좀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나이키 조던 1 로우 다크 마리나 블루 구매후기 및 실물리뷰였습니다!

컬러웨이가 너무 예쁘게 나와서 사계절 가릴 것 없이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간단하게 와이드한 그레이색 스웻팬츠에 신발 덮는 느낌으로 신거나

흰색 나이키 양말에 조거팬츠랑 매치해도 좋고

아예 반바지에 신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