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es

나이키 x 오프화이트 블레이저 로우 '77 화이트 앤 유니버시티 레드(Nike x Off-White Blazer Low '77 White and University Red) 당첨 및 실물 리뷰!

나이키와 버질 아볼로의 오프 화이트의 콜라보 제품인

나이키 x 오프화이트 블레이저 로우 '77 화이트 앤 유니버시티 레드(Nike x Off-White Blazer Low '77 White and University Red)에 당첨되어 한 번 리뷰해 보겠습니다!

 

저는 종종 온라인 응모를 진행하는 케이스 스터디에서 당첨이 되었습니다.

사실 응모를 넣으면서 케이스스터디를 알게 된 거라 당첨될 거라고 생각을 못 했는데 

이렇게 당첨이 되버렸습니다!

참고로 저는 케이스스터디에서 제품을 구매한 적도 없는데 당첨이 되더라구요!

응모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도 아니니까 다른 응모에도 한 번씩 넣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응모에 당첨이 되면 개별적으로 문자를 받게 됩니다.

문자 내용에는 오프라인 수령만 가능하고 수령 가능 기간을 공지해주는 게 핵심이네요!

오프라인 수령 장소는 압구정 로데오역에서 가까운 분더샵입니다.

분더샵을 처음 가봤는데 매장이 약간 숨어있는 느낌이더라고요 ㅎㅎ...

매장 안에서는 당첨 확인 문자와 신분증 확인을 한 뒤 발매가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오프 화이트 제품은 실물로 처음 보는 거라서 상자 뜯기 전부터 굉장히 기대가 많이 됐습니다!

박스에서부터 느낌이 장난이 아닙니다... 심플한 상자에 크게 새겨진 스우시 로고

군데군데 크게 뚫린 구멍! 개봉 전부터 느껴지는 아우라..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신발이 등장...! 박스 내부와 포장지에는 큰 디자인이 들어가 있지는 않습니다.

화이트, 옐로, 레드 컬러의 조합과 레드 컬러의 스우시 로고 옆에 문구가 삽입된 디자인...

저 문구가 오프 화이트의 아이덴티티를 의미하는 것 같네요!

앞에서 본모습입니다!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제품들의 공통점이 잘 보이시나요??

눈에 띄는 노란색 끈이 신발끈 위를 지나고 있고

신발의 전체적인 컬러와 통일감을 주는 흰색의 택

스우시 로고는 레드 컬러입니다!...

신발 보고 압도당하는 느낌을 받는 것도 처음이네요..!!

옆에서 본 사진 두장입니다.

옆에서 보면 신발 뒷굽 쪽에 검은색 고무 재질로 된 뾰족한 디테일이 있습니다.

이런 디테일이 신발을 더 길어 보이게 만드는 것 같네요!

박스에서 볼 수 있었던 구멍이 신발에도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저 구멍이 진짜로 뚫려 있어서 안이 다 보이기도 하고

비 오는 날에는 비가 다 안으로 들어올 수밖에 없는 디자인입니다...!

구멍이 앞, 뒤, 옆 군데군데 뚫려 있습니다!!!

 

이 정도면 전반적인 실물 리뷰는 끝내도 될 것 같네요!

발매가 169,000원이고 현재는 발매가에서 20만 원대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KREAM기준)

오프 화이트 콜라보 제품 치고는 그렇게 리셀가가 높은 편은 아닙니다.

발매 초기에는 20만 원 중반대에 거래된 제품이지만

최근 들어 리셀 시장의 거품이 전보다는 걷힌 분위기라 리셀가가 높지는 않은 것 같네요...!!

화려한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기 좋은 모델이기 때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장바구니에 담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