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w, Raffle

SIZE?에서 래플(RAFFLE)응모를 해보자!

요즘 KREAM에 새로 등장한 SIZE?에서

래플(Draw)응모를 넣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Go! Go!

 

앱스토어 혹은 플레이스토어에서 size?launches 어플을 설치!

size를 검색한 후 나오는 두 어플 중 검은 배경에 주황색 size문구가 적힌 어플이 아니라!

흰 배경에 주황물음표 모양의 size?launches를 설치해줍니다!

(앱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 모두 동일합니다!)

 

 

어플을 실행한 후 create an account를 눌러 회원가입을 진행해줍니다!

이름, 성, 이메일, 비밀번호를 설정한 후

 

다음으로 국가, 상세주소, 우편번호, 개인번호 등을 입력해줍니다!

직배송이 가능하므로 국가를 한국(South korea)으로 설정하거나

영국배대지를 이용하시는 경우 영국 배대지 주소로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영국배송과 한국 직배송은 배송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sign up을 눌러주면 회원가입 완료!

 

어플 실행 후 좌측에 launches를 터치하면 현재 진행중인 래플을 확인할 수 있어요!

원하는 제품을 터치!

 

원하는 제품을 터치하면! 응모 종료까지 남은 시간과 선택가능한 사이즈를 확인이 가능해요!

 

사이즈를 선택하고 화면을 내려 Enter Draw를 터치하면!

이름, 배송받을 주소 등 정보를 확인한 뒤 

 

 

select a method를 체크한 후 배송주소를 확인하고

해외승인이 가능한 카드정보를 입력합니다!

모든 정보를 입력한 후 Accept 박스를 체크하고

마지막으로 주문정보를 확인한 후 Enter를 눌러주면 끝!

응모가 완료되면 정보를 입력한 카드에서 먼저 결제가 됩니다!

(통장잔고까지 떠버려서 금액은 지웠어요ㅜㅜ)

이후 당첨이 되면 당첨메일이 오거나 당첨되지 않으면 결제된 금액 그대로 다시 입금이 됩니다!

저는 아쉽게도 당첨이 안되서 환불처리네요 ㅠㅠ

(결제날 환율과 환불날 환율이 달라서 금액차이가 있을까? 했는데, 그대로 들어왔네요 ㅎㅎ)

지금까지 Size?Launches어플에서 래플(Draw)응모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해외사이트지만 응모방법이 크게 어렵지 않으니 한 번 해볼 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