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w, Raffle

Bodega 드로우 응모가이드!

미국의 응모 사이트인 Bodega에서 한정판 드로우에 응모하는 법을

쉽고 빠르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Bodega 홈페이지에 접속해야겠죠?!

https://bdgastore.com/

 

Bodega

Since 2006 Bodega has been curating the finest selection of footwear, apparel, and accessories for men and women from over 100 brands. Secure and easy checkout. Fast worldwide shipping. Shop online or visit our stores in Boston and Los Angeles.

bdgastore.com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로그인을 하기 위해

계정이 없는 경우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계정이 없다고 가정하고 진행해볼게요~

홈페이지 상단 우측에 LOGIN을 클릭!

이제 CREATE ACCOUNT를 클릭해 계정을 생성해줍니다!

좌측에 SNS 등으로 로그인, 회원가입이 가능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응모 사이트에서 계정을 만들어서

응모하는 것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이 부분은 개인적인 선택!)

First Name에 이름

Last Name에 성

Email에 사용할 이메일 주소

Password에 원하는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CREATE버튼을 클릭!

(☆이름과 성은 영문으로 입력해주세요☆)

간단하게 회원가입 완료!

이제 다시 홈페이지로 돌아간 뒤

우측 상단에 조그맣게 RELEASES를 클릭해

현재 응모가 가능한 제품들을 확인해줍니다!

이렇게 제품들이 쭈~욱 나열이 돼있는데요!

응모가 가능한 제품,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

응모 기한이 이미 지나버린 제품 등등..

클릭해서 들어가 봐야 어떤 상태인지를 정확하게 알 수 있어서

이 부분은 조~금 불편한 사이트네요 ㅠㅠ

확인 결과 YZY FOAM RNR가 응모가 가능하므로

이 제품을 선택해보겠습니다!

제품을 클릭하면 이렇게 제품 이미지와 자세한 설명들이 나열돼 있네요!

화면을 더 아래로 내려보면~

이렇게 사이즈 표와 응모 마감까지 남은 시간을 알려줍니다!

아래 Log in using부분에서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로그인을 하면 되는데요!

저는 계정을 만들 때 사용한 이메일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부분을 클릭!

(이미 갖고 있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계정으로도 똑같이 응모가 가능합니다!)

아래 부분이 이렇게 바뀌네요!

First Name, Last Name, Email에 이름, 성, 이메일 주소를 영문으로 기입해줍시다!

(회원가입 때 사용한 걸 바로 불러와 주면 좋은데 조~금 번거로운 사이트네요 ㅎㅎ;;)

또 특이한 점이 사이즈를 적으라고 요구를 하네요! 하하하.....

아래 예시대로 예를 들어보면

미국 사이즈 기준 여자 8 사이즈 = 8W, 남자 10 사이즈는 10M 이런 식으로

적어주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응모의 경우 3가지 사이즈를 적어야 하는데

Infants, Kids, Adult (Mens)를 모두 적어야겠네요!

저는 10K, 3, 9 이렇게 적었습니다!

(미국 사이즈를 한국 기준으로 환산하면 10K = 170,3 = 230, 9=270 ) 

사이즈까지 다 적어준 뒤 밑에 체크박스를 체크한 뒤 초록색으로 변한 Continue 버튼을 눌러줍시다!

이제는 SNS를 팔로우해달라는 요구를 하네요ㅠㅠ

아래 3개 중 한 가지를 더 추가한다면~

이렇게 숫자가 올라갑니다!

SNS 팔로우를 많이 할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가는 구조 같네요!

(조~금 귀찮기는 하지만요!)

당첨되는 경우 이메일, 페이스북 혹은 트위터로

당첨 알림이 오고 배송정보와 결제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응모를 완료한 뒤 잠시 기다리면~

이렇게 이메일로 응모가 완료되었다는 메일이 도착해 있습니다!

SNS로 응모를 하신 분들도 SNS로 확인 메일 같은 걸 받으실 거예요!

자~ 이렇게 Bodega에서 래플에 응모하는 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른 사이트에 비하면 조~금 불편한 점이 있는 것 같네요 ㅎㅎ;;

그래도 당첨만 되면 장땡이니까 시간 여유되실 때 한 번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